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[필독] 구매 전 공지사항
NAME ganaesra (ip:)
  • DATE 2018-01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HIT 23352
평점 0점




가내스라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구매 전 꼭 참고하신 후 구매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:)




배송 안내

우체국택배 /  50.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
50.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가 2.500원 추가 (제주도/산간지역 동일)
배송기간은 입금 확인 후 3-7일 (주말/공휴일 제외) 정도 소요가 됩니다.

제품 리오더의 경우 2주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공급처에 따라 입고지연 및 품절 상품의 경우 별도의 공지/문자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무통장 입금 시 주문 후 24시간 이내 입금해주셔야하며, 입금 확인까지는 1-2시간 소요됩니다.
입금 확인은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동일해야 가능하며,
성함이 다를 경우 또는 금액이 다른 경우 카카오플러스 '가내스라'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

구매 전 기재사항 관련

구매 전 번호, 주소 미기재 혹은 잘못 기재 하셨을 경우 판매자인 가내스라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저희는 기재된 번호와 주소로 택배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므로, 주문 시 한 번 더 확인부탁드립니다.




부분배송 안내

2개 이상 구매 시, 입고지연으로 인해 7 이상 (주말 제외) 지연될 경우 부분배송 처리해드립니다.

9일 이전에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 배송비 2.500원이 부가됩니다.

부분 배송으로 상품 수령시, 교환/반품 신청은 모든 상품 수령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 (마지막 상품 수령 일 기준 7일 이내 합포장으로 부탁드립니다) 

(사전 교환/반품 신청 시 배송비 이중 부가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) 



휴대폰 결제 안내

가내스라에서 사용 중인 KG모빌리언스 이동통신사 월말결제 승인시스템에 의한 수수료로 휴대폰 결제 환불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.
휴대폰 결제는 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, 해당 월 결제건에 한해서만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.

예를 들어, 11월에 결제하셨을 경우 11월 31일까지만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
11월 결제건은 통신사를 통해 11월 청구로 넘어가기 때문에 12월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따라서 결제 월이 지난 뒤 결제건 전체 환불을 원하실 경우,

월말 결제 승인으로 인한 수수료 3.7%를 차감한 후 환불 - 현금/예치금/적립금으로 해드리고 있습니다.
(7일 이상 배송 지연 상품, 품절 상품에 대한 취소는 수수료 차감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.)

주문서 부분취소 시, 취소 제외 상품을 개인결제창으로 따로 열어드리고 결제 확인 후 전체취소로 처리됩니다.
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만 가능하며, 현금결제는 현금환불로만 가능한 것처럼

휴대폰 결제 후 환불 시 수수료가 부과되니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.
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플러스 '가내스라' 또는 콜센터로 문의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교환 및 반품 안내

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청약철회 가능일은 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 입니다
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,

카카오플러스 '가내스라' 혹은 콜센터 접수 완료 후, 우체국택배 수거신청(1588-1300) 부탁드립니다.

검품 후 이상이 없을 시 처리완료됩니다.


미성년자가 구매하는 경우,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

 

배송비 입급 계좌 및 반품 주소지

배송비 입금 계좌 : 국민 287701-04-433868  (주)가내스라 

반품 주소지 : 21028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12(병방동) 6층 가내스라

배송비 동봉의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어 송금 또는 차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(동봉으로 인한 분실의 경우 가내스라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) 

타택배 이용 시 배송비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. (추가 발생 요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) 




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

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, 변형이 될 경우에는 무통보 반송됩니다.
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가내스라에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- 화장품, 향수 등 냄새가 배어있거나 착용한 흔적과 세탁 흔적이 있을 경우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 
- 스타킹&레깅스류 등 포장이 손상된 경우 (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) 

- 제품 시착 시 구김 또는 늘어남으로 상품변형된 경우 




상품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경우

모든 상품의 불량 기준은 상품을 제작한 거래처의 판단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단추 탈착 / 초크 자국 / 실밥 등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데님,니트 등 원단 특유의 냄새가 나는 경우

- 데님의 경우 워싱과정에서 스크래치, 기름냄새, 주머니 안쪽에 돌멩이 또는 모래가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 데님류 제품은 강한 워싱제작 과정을 거치므로 미세한 긁힘자국이 있을 수 있으며 상품마다 워싱, 스크래치 등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로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.
- 상세 치수는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오차가 발생하므로 하자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워싱 제품 또는 무늬가 들어간 제품의 경우 대량생산으로 인해 촬영 상품과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.

- 모든 데님류 상품은 엽료가 원사에 입혀지는 공정으로 인해 고가의 데님도 예외없이 탈색, 이염이 발생합니다 

  특히, 생지 데님의 경우 워싱 및 가공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이같은 현상이 더욱 잘 발생합니다.

  상품에 따라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되도록 밝은 계열의 속옷/상의/가방/ 신발과의 착용을 피해주세요. 데님류 이염 현상은 불량이 아닌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- 옷에 잡사가 섞여 있는 경우

  제작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잡사가 껴들어갈 수 있으며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